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다

정치권 대폭발 명태균 게이트, 명태균이 대체 누구길래? 뭐 하는 사람임?

by beautifulkorean 2024. 10. 16.

목차

    정치권 대폭발 명태균 게이트, 명태균이 대체 누구길래? 뭐 하는 사람임?

    명태균 경남 지역에서 폰 대리점? 하여튼 핸드폰 관련 장사 하던 사람임.

    폰 장사 하니까 사람들 폰 번호 존나 많이 가지고 있겠지?

    그걸로 텔레마케팅 장사를 시작함.

    텔레마케팅 장사가 시원치 않자 가진 건 인간들 폰 번호 뿐이니까

    그거 들고 정치인한테 기웃거림.

    '내가 사람들 폰 번호를 많이 갖고 있는데, 이걸로 여론조사 돌려서 님 당선되게 해 줄게.'

    아는지 모르겠지만 여론조사라는 게 질문지로 잘 유도하면 원하는 결과 값을 만들어내는 게 그렇게 어렵지 않음.

    '님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아이스크림 먹으실?' 하면 다들 '예스' 누르겠지? 그런 식으로 하는 거야.

    그렇게 경남 지역에서 정치인들이랑 친해짐.

    그렇게 친해진 정치인들 중에는 이준석이도 있고 홍준표도 있고 김건희도 있고...

    정치인들이랑 연줄 좀 생기니까 공무원한테 '내가 니 승진시켜 줄 테니, 나한테 돈 내놔.'라고 협박하다가 사기죄로 전과까지 생겼음.

    대충 수법 알 것 같지?

     

    김영선이라는 의원이 있었음.

    수도권에서 국회의원 좀 했는데, 자리 지키기가 좀 간당간당 해짐.

    애초에 별로 능력이 없는 인간이라 모가지가 언제 날아가도 이상하지 않을 상태였음.

    대한민국 제15-18·21대 국회의원 김영선(金映宣). 2022년 6월 창원시 의창구 지역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로 단수공천을 받고 출마하여 높은 득표율로 무난하게 당선됐다. 2024년 3월 2일,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컷오프(공천 배제)되었다.
    이름이 낯익다 했는데... 김영선은 후쿠시마 원전 핵폐기물 오염수 무단 방류 사태 때 방사능 해양 유출은 아무런 과학적 근거가 없는 괴담일 뿐이라고 주장하기 위해, 2023년 6월 30일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수조 속 바닷물을 손으로 떠서 마시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일명 '횟집 수조 바닷물 먹방 쇼'를 벌인 바로 그 의원이다. 아무리 친일 친윤 정체성의 충성심을 보이고 싶었기로서니, 물고기 똥이랑 비늘 찌끄러기 떠다니는 드러운 물을 대체 왜 퍼마심...? 정 방사능 오염된 바닷물을 퍼마시고 싶었다면 일본 후쿠시마에 가서 먹방 찍는 정도의 노력이라도 기울이던가, 한국 바닷물은 대체 왜...? 한 번이라도 권세 맛을 본 인간의 권력욕은 정말 집요하고도 대단하다.

    어떻게 명태균이랑 알게 됐는지는 모르겠는데 명 씨가 김영선한테 '내가 니 국회의원 시켜줄게.' 그렇게 접근하더니 진짜 국회의원이 되게 만들어 줌.

    그러고 나서 월급 절반을 삥 뜯어감.

    자기가 국회의원 만들어 줬으니까 존나 함부로 대함.

    사람들 있는데서 면박 주고 막말하고 명 씨가 어떻게 김영선이를 국회의원 만들어줬는지 명 씨 본인이 떠들고 다님.

    '내 뒤에는 김건희가 있다.' 영부인 빽 자랑하고 다니느라 스피커폰으로 김건희랑 통화를 ㅈㄴ해대서 그거 녹음해서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ㅈㄴ 많음.

    그럼 명 씨는 어떻게 김건희랑 알게 됐냐?

    '대선 때 윤석열 여론조사 결과를 윤석열이 존나 높게 나오게 만들어준 인연 아니냐?' 그런 의혹이 있는 거임.

    위에 썼듯이 원래 여론조사업체 굴리던 인간이라 ㅇㅇ

    근데 이게 어떻게 알려졌냐면 명 씨가 김영선 월급에서 반을 삥 뜯어간 걸 선관위가 포착한 거임.

    '어? 국회의원이 누군가에게 주기적으로 돈을 상납해? 선거법 위반 냄새가 난다, 나.'

    하면서 조사가 들어감.

    선관위 조사가 들어오니까 명 씨랑 김영선을 이걸 다 김영선 의원실의 회계담당자 강 모 씨한테 뒤집어 씌움.

    김영선 밑에서 시키는 일만 하던 강 모 씨는 자기가 모든 걸 뒤집어 쓸 위험에 처하자 자기가 차곡차곡 모아 온 녹취, 자료를 다 터뜨려 버림.

    출처 : 명태균 대충 머하는 사람인지 알려줌 - 다음 쭉빵카페

    일개 폰팔이가 불법으로 수집한 개인정보로 여론조사업체를 만들고, 실제로 모가지가 간당간당 했던 국회의원을 안정적으로 당선시킬 정도의 권력을 갖게 됨.

    나아가 이 가짜 여론조사 결과를 이용해 대통령까지 당선시켜 버림.

    여론조사 업체를 손보지 않는 한 이런 장난질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임.

    명태균 曰 "나 金 여사 문자 2천 건, 尹 한테 받은 체리따봉도 있다, 친오빠? 개소리"

    명태균 "숲 여사 문자 2000건, 尹 체리 따봉도 있다…오빠, 친오빠 아닌 尹"
박태훈 선임기자
2024.10.16 오전 06:55 업데이트 2024.10.16 오전 07:56
← 김건희/여사님(윤석열대통령)
김건희 여사님(음식열대통령)
이건무슨의미인가요
오후 11:22
오후 10:50
Q
내일 준석이를 만나면 정확한 답이 나올겁니다. 내일 연락 올리겠습니다.
김건희/이사님(윤석열대통령)
네,념, 고생많으세요!
철없이 떠드는 우리오빠, 용서해주세오
제가, 난감. ㅠ
오후 11:25
김건희 여사님(음식영대통령)
무식하면 원래그래요
김건희 여사님(윤석열대통령)
사과드릴게요
제가
2:11:26
명선생님께, 완전의지하는상황 엣니 오빠가 이해가안가더라고요 지가월안다고 뉴스1
명태균 씨와 김건희 여사가 나눈 카카오톡. (SNS 갈무리)
뉴스1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명태균 씨가 자신이 공개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 중 '오빠'는 윤석열 대통령이라고 주장, '김건희 여사의 친 오빠'라는 대통령실 해명을 정면 반박했다.
아울러 김 여사와 주고받은 대화가 2000건가 량 되며 자신을 사기꾼으로 치부한 여권 보란 듯 매일 터뜨리겠다고 했다.
명 씨는 15일 오후 CBS 등 각종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이날 오전 공개한 카톡은 극히 일부이며 "그런 정도는 2000장쯤 되며 윤 대통령 것도 있다"고 말했다.
이른바 판도라 상자를 연 이유에 대해 명 씨는 "김재원(국민의힘 최고위원) 때문"이라며 자 신을 구속하겠다, 감옥에 넣겠다며 싸움을 걸 어 온 탓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재원이 사과할 때까지 계속하겠 다"며 폭로전을 이어갈 뜻을 분명히 밝혔다.
명 씨는 카톡 대화 중 "대통령이 나보고 일 잘 한다며 보내온 '체리 따봉'도 있다"며 "(대통령 실에서) 사적 대화라고 하니 16일쯤 공적 대화 도 올릴 수도 있다"고 용산을 겨냥했다.
한편 명 씨는 대통령실이 카톡 대화에 등장한 '철없이 떠드는 오빠'에 대해 "여사님 친오빠로 대통령 입당 전 나눈 사적 대화일 뿐"이라고 해 명한 지점에 대해선 "대통령이다"며 "내가 허 풍쟁이인지 아닌지(보라), 계속 까면 김건희 오 빠가 또 나온다"고 의미심장한 발언도 했다.
    김재원 씨, 난 당신이 누군지도 모르지만, 이게 바로 외통수라는 거임. 버팅기자니 윤카 부부 나락가겠고, 사과하자니 범죄사실 인정이 되어버리고, 명태균을 담그자니 바라보는 눈이 너무 많다. 전 국민이 시뻘겋게 두 눈을 뜨고 쳐다보고 있는데, 아무리 막나가는 정권이라도 대놓고 명 씨 빨간 마티즈 태울 수 있겠어? 아무리 봐도 니가 모든 책임을 지고 셋푸쿠 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체리따봉'이 뭔데? 텔레그램 이모티콘 체리따봉 뜻

    윤석열 대통령의 비위를 잘 맞춘 권성동 의원이 '하사'받은 충성 맹약의 증표, '체리따봉'

    2022년 7월 26일 윤석열 대통령이 권성동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에게 보낸 메시지 중에서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를 내부 총질이나 하던 당대표라고 표현한 텔레그램 메시지가 국회 사진기자단의 대포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이 사건 이후로 윤석열과 이준석의 관계는 완전히 틀어졌으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 수립 논란의 시발점이 되어 국민의힘의 내홍을 격화시켰다.

    우리당도 잘하네요 계속 이렇게해야
    윤석열 [오전 11:39]

    내부 총질이나 하던 당대표가 바뀌니달라졌습니다
    윤석열 [오전 11:40]

    대통령님의 뜻을 잘 받들어 당정이 하나되는모습을 보이겠습니다.
    권성동 [오전 11:55]

    이게 바로 '대통령 각하께서 하사하시는 최고급 칭찬', 모든 국민의힘 정치인들이 선망해 마지않으며 제발 하나라도 받아보려고 안달난 그 유명한 '체리따봉 이모티콘'이다.

    윤석열 [오후 1:39]

    강기훈과 함께 들(확인불가)
    권성동 [오후 4:13]

    - 국회사진기자단 명의로 보도된 7월 26일 오후 4시 13분경, 국회 본회의장에서 개최된 대정부 질문을 지켜보던 권성동 원내대표의 휴대전화에서

    나라 꼬라지 참 자알 굴러가는구나!

    대한민국 권력 펜트하우스 용와대, 단 한 사람의 입에 달린 폭로에 벌벌 떨다

     

    대한민국 권력 펜트하우스 용와대, 단 한 사람의 입에 달린 폭로에 벌벌 떨다

    대한민국 권력 펜트하우스 용와대, 단 한 사람의 입에 달린 폭로에 벌벌 떨다상황 설명, 미리 보는 세줄 요약명태균은 정치 여론조사 브로커로, 교묘한 여론조사결과 조작으로 몇몇 정치인들의

    beautifulkorean.tistory.com

    성경 구약 속 여호와 하나님의 행동이 현대인의 상식과 괴리감이 있는 이유

     

    성경 구약 속 여호와 하나님의 행동이 현대인의 상식과 괴리감이 있는 이유

    성경 구약 속 여호와 하나님의 행동이 현대인의 상식과 괴리감이 있는 이유그건 바로 예수가 오기 전까지야훼는 그냥 유대인의 민족신이었기 때문임.이스라엘 민족 초반아브라함계~출애굽기

    cutekorean.tistory.com

    [피그마] 뭉크의 '절규'를 형상화 한 피규어
     

    [피그마] 뭉크의 '절규'를 형상화 한 피규어

    [피그마] 뭉크의 '절규'를 본따 만든 피규어출처 : (해외) 피그마 테이블 미술관 뭉크 절규 피규어 - 샵크래프트 (해외) 피그마 테이블 미술관 뭉크 절규 피규어샵크래프트www.shopcraft.co.kr" data-ke-t

    brilliantkorean.tistory.com

    2025년 억지 유행어로 결정된 '옴니보어'와 '아보하' 뜻
     

    2025년 억지 유행어로 결정된 '옴니보어'와 '아보하' 뜻

    2025년 억지 유행어로 결정된 '옴니보어'와 '아보하' 뜻옴니보어(Omnivores = 잡식성 = 雜食性) = 여러 분야에 관심을 가진다는 뜻.아보하 = 아주 보통의 하루.그...'문어발'이랑 '일상'이라는 좋은 용어

    luckykorean.tistory.com

    별다른 이유 없이 방화를 저지르는 중국인들의 독특한 습성.gif
     

    별다른 이유 없이 방화를 저지르는 중국인들의 독특한 습성.gif

    별다른 이유 없이 방화를 저지르는 중국인들의 독특한 습성.gif"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특별한 이유 없이그냥 궁금해서 불을 붙여보는 방화 유전자...신기한 건 내가 아

    lovel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