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다

미국에서 틱톡이 추방당하는 이유.jpg

by beautifulkorean 2024. 3. 22.

목차

    미국에서 틱톡이 추방당하는 이유.jpg

    '틱톡 금지법' 미국 하원 통과…"안보 위협"
ROC NEWS
MBC
중국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을 미국 앱스토어에서 퇴출 할 수 있도록 한 이른바 틱톡 금지법안이 미국 하원에 서 통과됐습니다.
법안은 틱톡의 중국 모기업인 바이트댄스가 6개월 내 틱톡을 매각하지 않으면 미국 내에서 틱톡을 다운로드 받을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The U.S. House has officially passed the bill to ban TikTok if its owner, Chinese company ByteDance, refuses to sell the platform.

미국 하원은 TikTok의 소유주인 중국 회사 ByteDance가 플 랫폼 판매를 거부할 경우 TikTok을 금지하는 법안을 공식적으 로 통과시켰습니다.
    틱톡이 금지되가지고 어이없어하는 반응이 많은데
사실 틱톡이 이렇게 금지될 정도의 분위기는 아니긴했다
의외로 청문회에서도 사상검증만 해대면서 님 중국인아님? 관계있은거 아님? 아몰랑 중국관련 아님?
ㅇㅈㄹ 떨어댄게 더더욱 관련 분위기를 다운시켜버렸다
근데 어째서, 미국에서 존나 드문 기업에대한 전면 차단을 다수과반표로 통과되어버린걸까?
근데 상황이 악화된데는 이유가 있었다.

    Tik Tok
Stop a TikTok shutdown
Congress is planning a total ban of TikTok.
Speak up now-before your government strips 170 million Americans of their Constitutional right to free expression.
This will damage millions of businesses, destroy the livelihoods of countless creators across the country, and deny artists an audience.
Let Congress know what Tik Tok means to you and tell them to vote NO.
Call Now
    틱톡 이 미치광이 색기들이 돌아버렸는지 법안 발의자들에 대한 개인정보를 풀고 핫라인을 알람으로 띄워버렸다
당연하지만 이 미치광이 짓에 하원은 이런 말도안되는 기업 의 전면 차단이라는 존나 드문 법률에 다수과반표를 던지 는
정신나간 상황을 만들어버렸다
    발의자가 누구인지 정도만 푼거 아닐까. 그 정도는 이미 대중에 공개된 정보 일테니

저거 글 읽어보고 Call Now 맥락 보면 전화번호를 풀어버린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발의자한테 틱톡 금지시키지 말라고 전화해서 항의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색기들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중국 아니라고!!

Call now 버튼을 누르면 본인 Zip code(우편번호)를 적게 하고, 그 번호에 맞춰서 지역 의원한테 전화걸도록 한다고 함. "의회가 우리가 틱톡 금지를 반대한다는걸 알게하자!" 라는 모토라고 함
    앱에다 틱톡 싫어하는 의원에게 전화걸기 직통 버튼 만들어버림

    전화 하란다고 진짜로 한 미국의 십대들이 한 충격적인 한마디

    미국 국회에서 틱톡 금지하려 함
틱톡에서는 전체 공지 띄워서 지역구마다 국회의원 사무실
번호 알려주고
항의전화해서 금지 못하게 막으라고 함
    그걸 본 고등학생들이 전화 걸어서 '그런데 하원의원이 뭐 예요?'하고 물었다고 함

    스스로 바퀴 걸어 넘어지는 자업자득 자전거 막대기 짤.jpg

    스스로 바퀴 걸어 넘어지는 자업자득 자전거 막대기 짤.jpg
    스스로 바퀴 걸어 넘어지는 자업자득 자전거 막대기 짤.jpg
    스스로 바퀴 걸어 넘어지는 자업자득 자전거 막대기 짤.jpg
    이마 머리 탁 치는 짤방 밈

    미국 청문회 틱톡 CEO 사상검증.JPG
     

    미국 청문회 틱톡 CEO 사상검증.JPG

    미국 청문회 틱톡 CEO 사상검증.JPG 미국에서는 동영상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틱톡에서 민감한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해 중국 공산당에 넘기고 있다는 의혹을 꾸준히 제기해 왔습니다. 이에 202

    lovelykorean.tistory.com

    2024.02.21 -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다] - 슈퍼볼이 끝난 후 라스베가스를 떠나는 유명인들.gif

     

    슈퍼볼이 끝난 후 라스베가스를 떠나는 유명인들.gif

    슈퍼볼이 끝난 후 라스베가스를 떠나는 유명인들.gif All the celebrities leaving the Super Bowl in their private jets whilst everyone else is drinking from paper straws: 해석 다른 사람들이 종이 빨대를 이용하는 동안 모

    beautifulkorean.tistory.com

    반응형